-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2 3
10806 구글 (알파벳) 진짜 계속 사려고 지켜 봤거든요. 근데 밤마다 매수버튼 안누 육회한분석가 25/09/03 172 4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2 3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2 4
11340 이거저거 사면서 종목만 많아지고보면, 이럴거면 인덱스하라고 소리 절로 25/11/24 172 8
10833 2 에밀 25/09/11 172 3
11101 내 주식 올려주는 놈이 킹이지 메리메리 25/10/30 172 3
11103 코덱스 반 하이닉스 반 1 Omnic 25/10/30 172 5
11382 삼성전자 그냥 갖고있을걸 ㅜㅜ을 200번 정도 생각한다음 코덱스200반도체를 원추리 25/12/03 172 2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72 4
10647 본전을 향해 가고 있는 삼전입니다!!! 2 문샤넬남편 25/07/21 172 3
10648 몇년전이였죠?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07/21 172 3
11674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3 육회한분석가 26/01/23 172 2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2 1
10911 네이버는 왜 또이러냐... 4 하우두유두 25/10/01 17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