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67
(저는 네이버 주주지만)
1
cheerful
26/01/12
172
3
10806
구글 (알파벳) 진짜 계속 사려고 지켜 봤거든요. 근데 밤마다 매수버튼 안누
육회한분석가
25/09/03
172
4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72
3
10813
금 신탁 가입했더니 쏠쏠하군요.. 금ETF도 봐야하나..
삼성그룹
25/09/05
172
4
11340
이거저거 사면서 종목만 많아지고보면, 이럴거면 인덱스하라고 소리 절로
푶
25/11/24
172
8
10833
오
2
에밀
25/09/11
172
3
11101
내 주식 올려주는 놈이 킹이지
메리메리
25/10/30
172
3
11103
코덱스 반 하이닉스 반
1
Omnic
25/10/30
172
5
11382
삼성전자 그냥 갖고있을걸 ㅜㅜ을 200번 정도 생각한다음 코덱스200반도체를
원추리
25/12/03
172
2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72
4
10647
본전을 향해 가고 있는 삼전입니다!!!
2
문샤넬남편
25/07/21
172
3
10648
몇년전이였죠?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07/21
172
3
11674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3
육회한분석가
26/01/23
172
2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2
1
10911
네이버는 왜 또이러냐...
4
하우두유두
25/10/01
172
4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