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4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3 2 토비 20/09/16 2758 0
855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7 1 토비 20/10/14 2912 3
1092 개미는 오늘도 뚠뚠 ep9 토비 20/10/28 2821 3
11362 개미는 항상 고점에.... 7 cheerful 25/11/27 188 5
2083 개미는뚠뚠 챕터2 2화올라왔습니다. 5 아츠 20/12/30 3144 0
12188 개미들 돈 많구나,, 다 받아먹네 1 풉키풉키 26/02/27 184 4
13113 개미들 물량 받아 먹는거 뭔데?ㅋㅋㅋㅋㅋㅋㅋ 6 승키 26/05/12 109 3
8431 개미들 신용으로 주가방어! 2 알료사 22/09/24 2754 0
3139 개미들 진짜 강심장이네요 6 동네주방장 21/02/26 3511 0
12230 개미들 진짜 돈 많네요.... 1 승키 26/03/03 135 1
762 개미들은 대형주 위주로 해야지 맞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4 공부맨 20/10/08 2928 3
12544 개미들은 요즘 폭락하는 날이면 역대 손꼽히는 수준으로 순매수 갈겨버린 1 기아트윈스 26/03/24 140 7
8635 개미들이 똑똑해지고 있는 것일까? 2 광기잇 22/10/28 2772 3
5469 개미로서 정체성 자각 주식하는 제로스 21/09/30 2632 0
11823 개미만 잔뜩 사는거 보니 하이닉스 80에다가 12주 매일 걸어놔봅니다 4 Omnic 26/02/02 22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