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77 나는 바보입니다. 3 Yossi 24/02/28 2389 0
106 여기도 1 미카엘 20/09/05 2751 0
874 오늘 2 알료사 20/10/15 3034 0
1130 음 코로나가 심해졌는데 5 토비 20/10/29 2729 0
1642 허수아비 매매법 3 오쇼 라즈니쉬 20/12/04 2933 0
1898 아무래도 저는 주식 하지 말아야 할 듯.. 2 저녁의바람내음 20/12/19 3189 0
2410 1.14 한국증시 - 강세 : 금융주, 항공주, 엔터주, 수소차 관련주, 유아 관련주, 키즈 관련주, 웹툰 관련주, 애플 관련주 / 카페24, 쇼박스, 디아이씨 맥주만땅 21/01/14 2773 0
3178 포스코 인수한 아르헨 리튬 호수 '대박', 3천억에 샀는데 35조원 5 다군 21/03/03 3522 0
3690 테라젠이텍스 알료사 21/04/09 2677 0
3946 오태식이... 10 lonely INTJ 21/04/26 3045 0
4202 미국 송유관 해킹으로 기름사재기가... 맥주만땅 21/05/12 2640 0
4458 (받은글) 10 오쇼 라즈니쉬 21/06/01 2700 0
4714 요즘 아시아 주식시장이 재미없는 이유? 4 다군 21/06/30 2766 0
4970 오늘의 한투 1 맥주만땅 21/08/06 2295 0
5226 2월 시작 주린이 포폴 과 질문입니다. 1 Alynna 21/09/09 27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