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19 현차랑 금팔고 삼전불타기할라했는데 이젠 못하겠습니다 4 하우두유두 25/10/02 172 2
12202 흔한 스레드발 주작일 수도 있지만 먹이 26/02/28 172 4
10180 쎄믈리에 윤지호 선생. 유증 직전에 올린 포스팅이랍니다. 1 기아트윈스 25/03/21 172 3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72 1
11496 https://redtea.kr/stock/11475 4 기아트윈스 26/01/02 172 6
10229 ㅋㅋㅋㅋ 1 swear 25/04/04 172 2
11766 아이스크림미디어 소식. 기아트윈스 26/01/29 172 3
9992 전고점 돌파 2 초밥은연어 25/01/24 173 5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73 3
9999 설연휴에도 미장은 합니다. Mandarin 25/01/27 173 4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3 3
11027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1 기아트윈스 25/10/21 173 6
10517 무기상이었던 계좌는 큰 타격이 없었다고 한다... 1 에밀 25/06/23 173 5
12063 아 내일은 5800 붕괴 볼듯 3 풉키풉키 26/02/20 173 6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