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85 2
12461 코..코인판에도 사람있어요... 2 Mandarin 26/03/13 169 4
11702 트럼프 이XX 현대차 숏친거 확실함 2 Mandarin 26/01/27 181 6
12473 약 1년전 1 Mandarin 26/03/17 143 2
9915 야수의 심장으로 총알 더 장전합니다.. 6 Mandarin 24/12/19 231 4
9929 오늘 예언합니다. 산타랠리 시작합니다 5 Mandarin 24/12/24 229 1
9930 산타 안옴 2 Mandarin 24/12/24 225 1
13259 오늘은 좀 무섭게 떨어지네요 7 Mandarin 26/05/20 84 4
13771 제가 다만 한가지 남은 소망이 있다면 1 Mandarin 26/06/16 101 7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2 7
13521 코인 X됐넹...ㅠ_ㅠ 3 Mandarin 26/06/05 91 4
9939 오늘도 잘가네요 4 Mandarin 24/12/26 252 2
9940 오늘도 잘갑니다 1 Mandarin 24/12/27 241 3
9942 1 4 8 0 ! ! 2 Mandarin 24/12/27 232 1
9944 으앙 내주식 주금.. 9 Mandarin 24/12/27 252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