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55 나 믿을거야! 이더리움 믿을거야!!! 그저그런 21/01/04 2691 0
2411 외국인들.. 5 알료사 21/01/14 2985 0
2667 GME, AMC, 블랙베리 1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8 2793 0
2923 미국주- 정리는 아니고 정찰병... 1 풀잎 21/02/13 2458 0
3179 쿠팡 상장 예상은 오는 11일 7 존보글 21/03/03 3476 0
3435 하이닉스 14.3에 들어갔는데 떨어졌네요 ㅠㅠ 그저그런 21/03/20 3387 0
3691 펩트론 1 알료사 21/04/09 3613 0
4459 올해 원-달러 평균환율 1117원 5 실 성 21/06/01 3164 0
4715 중고차가 신차보다 비쌈 2 다군 21/06/30 3076 0
5227 네이버 굿베잉 찬스인가요?? 6 copin 21/09/09 2390 0
5483 [해외 소숫점 주식] 미니스탁은 투자용으로 부적절할까요??.. 3 dongri 21/10/01 2866 0
6763 심심 3 moqq 22/02/08 2770 0
7019 다같이 낚시중? 1 인생호의 선장 22/03/09 3658 0
7531 쿠오 바디스 1 사십대독신귀족 22/05/12 2707 0
8043 한국파산위험 순위 47위 9 moqq 22/07/14 282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