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3 1
12706 상승시작? 6 맥주만땅 26/04/03 173 1
10704 저도 어둠의 국힘 비대원장님이 나타난 순간 코스피200ETF 매도 했었습니다 1 초밥은연어 25/08/01 173 6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3 3
10711 https://v.daum.net/v/20211121152648599?f=m 2 맥주만땅 25/08/03 173 1
11493 악마의 숫자에 도달.... cheerful 26/01/02 173 4
12517 장 막판에 누가 100억 몰빵함 2 풉키풉키 26/03/20 173 6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73 3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4 2
12113 6,000 뚫으며 시작 ㄷㄷ 아재 26/02/25 174 4
10843 개장전 속보 2 기아트윈스 25/09/15 174 5
11389 회사 이름이 좀... 에반데? 3 기아트윈스 25/12/04 174 5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74 6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74 4
10156 챨스!!!!! 1 cheerful 25/03/14 17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