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12
코인은 코인대로 가지 않겠어요?
메리메리
25/03/01
173
1
12706
상승시작?
6
맥주만땅
26/04/03
173
1
10704
저도 어둠의 국힘 비대원장님이 나타난 순간 코스피200ETF 매도 했었습니다
1
초밥은연어
25/08/01
173
6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73
3
10711
https://v.daum.net/v/20211121152648599?f=m
2
맥주만땅
25/08/03
173
1
11493
악마의 숫자에 도달....
cheerful
26/01/02
173
4
12517
장 막판에 누가 100억 몰빵함
2
풉키풉키
26/03/20
173
6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73
3
10270
지금 S&P500의 YTD가 -13.57%정도니까 적당한 수준?의 개미 털기 같은데 -30% 찍으
3
초밥은연어
25/04/07
174
2
12113
6,000 뚫으며 시작 ㄷㄷ
아재
26/02/25
174
4
10843
개장전 속보
2
기아트윈스
25/09/15
174
5
11389
회사 이름이 좀... 에반데?
3
기아트윈스
25/12/04
174
5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74
6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74
4
10156
챨스!!!!!
1
cheerful
25/03/14
174
5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