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84 금 ETF를 좀더 사보았습니다.. 4 Mandarin 26/06/16 106 4
10206 오늘 블랙먼데인가 뭐시긴가 하는거 맞죠...? 6 Mandarin 25/03/31 188 2
9953 2025년 최대 목표 16 Mandarin 25/01/02 294 8
12260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1 Mandarin 26/03/04 136 2
13540 월요일 코스피 임시 폐장을 진지하게 조언합니다. 3 Mandarin 26/06/06 61 5
13546 아니면 일요일에 한 2시간만 열죠 2 Mandarin 26/06/06 67 3
13037 일 웨함? 3 Mandarin 26/05/11 75 3
13549 근데 대비할수있으면 패닉 아니잖아요..! 2 Mandarin 26/06/07 56 6
9967 그.. 8 Mandarin 25/01/09 194 5
13552 미국 국채 30년물이 플러스 구간이네요..? Mandarin 26/06/07 51 3
9975 그러니까 오늘 주식 떡상하겠죠? 4 Mandarin 25/01/15 178 4
9978 코스피 외국인 국적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4 Mandarin 25/01/17 211 7
10750 놀랍게도 이더리움에 제가 탑승해있습니다...? 9 Mandarin 25/08/13 211 6
8723 짜게 벌고 2 Mariage Frères 22/11/21 2778 3
8980 무서워서 10 Mariage Frères 23/03/06 290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