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57 서울보증보험 3 기아트윈스 25/03/14 174 5
12205 코인은 왜 말아올리죠? 오쇼 라즈니쉬 26/03/01 174 4
10931 이거다 풉키풉키 25/10/02 174 4
10946 현대차 팔았습니다. 하우두유두 25/10/10 174 2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74 1
11217 여윽시 파워쨩이다 1 swear 25/11/08 174 7
10200 주총이 맘에 안든다고? 1 swear 25/03/28 174 1
10975 '50만' Omnic 25/10/14 174 2
10976 요즘 불안한 점은 불안 요인이 안보인다는게 불안 요인입니다... 3 육회한분석가 25/10/14 174 4
11238 하이브, 애니플러스 추매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11 174 2
11246 [[data/timeline2/1403276723783_19.jpg]] 1 기아트윈스 25/11/12 174 2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74 2
11010 모 주식이 너무 올라서 아 더 샀어야 했는데 아쉬워했더니.... 5 cheerful 25/10/17 175 3
10759 여윽시 UVIX였다!! 5 풉키풉키 25/08/14 175 0
10512 ⚔️ Weekly ETF Battle Rankings ⚔️ 풉키풉키 25/06/22 1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