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31 장이 좋으면 너무 바쁩니다. 역시 너무 빠지지도 말고 적당히 횡보하는게 2 육회한분석가 25/10/21 175 3
10527 무기상의 계좌는 타격을 받았어요. LIG넥스원 큰 폭 하락 중 @.@ 에밀 25/06/24 175 4
11300 (주알못주의) 그냥 제가 지금까지 어닝들 본 바 느낀점입니다. 5 Omnic 25/11/20 175 4
11817 어느 한 자산에서 대규모 폭락이 있으면 다른 자산 시장에도 영향이 있기 1 육회한분석가 26/02/02 175 3
10305 아 버핏형!! ㅋㅋ 1 풉키풉키 25/04/10 175 7
11106 손절라인을 아득히 넘어간 짜투리 정찰병들을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0/30 175 3
11372 주갤 옛날 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건데 4 기아트윈스 25/11/30 175 2
12403 트럼프가 이란폭격하니까 우리 시장이 박살나는거보니 원추리 26/03/09 175 3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75 3
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 4 camy 25/11/04 175 1
10147 너모 맛있어 보이는 것! 5 풉키풉키 25/03/11 175 5
10661 ˃̣̣̣̣̣̣︿˂̣̣̣̣̣̣ 이자식들 1 풉키풉키 25/07/25 175 3
1245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38096?sid=104 moqq 26/03/13 175 2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75 1
10192 얼마전에 한화 조정하고 남은 돈으로 krx금현물을 조금 사려는데 이건 전용 3 하우두유두 25/03/26 17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