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57 거 공장 좀 정전나면 어떻읍니까 2 존보글 20/12/05 2748 1
1145 거 미국형님들 짜장면도 안주십니까 3 존보글 20/10/30 2900 0
13229 거 촌스럽게 초록색이 뭡니까 Omnic 26/05/18 82 5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27 4
10776 거대한 흐름의 팔 각도 상태가?! 간로 25/08/20 191 5
2690 거래 정지로 인한 결말이라니 가냥 21/01/29 2369 0
11729 거래대금 뭐야 무서워... 전에는 분명 일평균 15조 이랬는데 6 기아트윈스 26/01/28 230 3
9087 거래대금 증가 4 알료사 23/04/11 2590 0
236 거래량 외에 주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9 토비 20/09/17 2760 0
12968 거래량도 많고 가격도 싸고? 맥주만땅 26/05/06 112 6
12325 거래량이 이렇게 터지는뎈ㅋㅋ 증권사를 빨리 사야!!!! 7 cheerful 26/03/05 162 3
12952 거래상위종목들 ㅎ_ㅎ.. 1 Mandarin 26/05/06 96 1
8113 거래세 4 기아트윈스 22/07/22 2694 0
13267 거래소, '감사의견 거절' 금양 상장폐지 결정 5 다군 26/05/20 87 4
8536 거래소, 신라젠 상장유지 결정…내일 주식거래 재개(종합) 4 다군 22/10/12 27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