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76 1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76 5
10607 때가 된 것 같아요,,, 풉키풉키 25/07/09 176 1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76 6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76 3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76 3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6 6
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 4 camy 25/11/04 176 1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76 3
10656 오늘 그 뭐냐 미국 테크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23 176 6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245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38096?sid=104 moqq 26/03/13 176 2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76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76 1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7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