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76
1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76
5
10607
때가 된 것 같아요,,,
풉키풉키
25/07/09
176
1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76
6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76
3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76
3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6
6
11159
오늘 왜 뚜들겨 맞는겁니까?
4
camy
25/11/04
176
1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76
3
10656
오늘 그 뭐냐 미국 테크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23
176
6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245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38096?sid=104
moqq
26/03/13
176
2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76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76
1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76
3
목록
이전
1
151
152
153
154
155
15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