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98 거래정지 풀린건 오스템임플란트인데 4 化神 22/04/28 2711 0
752 거래정지된 종목이 재상장 될 것이라고 들어가자고 하는 사람이 있군요. 2 맥주만땅 20/10/08 2735 3
8504 거래정지로 하루 쉬고 1 알료사 22/10/05 2508 0
10826 거의 2년간 물려있는 코스피 주식있거든요 1 Mandarin 25/09/10 167 2
12768 거의 몇달째 횡보하는 엔쪽이.... 3 하우두유두 26/04/10 133 4
9392 거짓말 3 moqq 23/09/19 2685 1
8795 거쳐가야할건 1 알료사 22/12/17 2698 0
2913 거침없는 질로우 2 존보글 21/02/11 2689 2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95 4
6648 걱정은 뒤로접고 2 오쇼 라즈니쉬 22/01/27 2928 1
12250 건강한 조정....건조.....선박건조...조선주로 갈아타겠읍니다... 2 머스탱 26/03/03 148 4
12538 건강한 조정이네!!!! 1 cheerful 26/03/23 119 2
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잡설) 5 Omnic 24/09/04 1978 2
13666 건물부지는 한국거래소 아재 26/06/10 49 2
7307 건설 2 moqq 22/04/16 273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