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76 1
11372 주갤 옛날 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건데 4 기아트윈스 25/11/30 176 2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76 5
10607 때가 된 것 같아요,,, 풉키풉키 25/07/09 176 1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76 6
11645 최고민수 매매법으로 알테오젠 한 주 샀습니다 맥주만땅 26/01/21 176 3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6 6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76 3
10656 오늘 그 뭐냐 미국 테크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23 176 6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76 1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76 3
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11/07 176 6
10195 4월에 칠만가겠는데요? 1 문샤넬남편 25/03/27 176 1
12513 채권 투자는 어렵군요. 3 맥주만땅 26/03/20 176 2
10213 작년에 아이들 계좌의 S&P QQQ를 일부 익절했는데..분명 250만원 밑으로 수익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2 176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