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78 키움증권에서 api거래하면 2만원 준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집에 왔습니다. 원 3 아츠 26/03/04 176 1
11006 현재 자산비중 0 2 맥주만땅 25/10/17 176 5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77 6
10777 그렇다고 합니다.....ㅋ cheerful 25/08/20 177 2
12318 https://redtea.kr/stock/12306 2 루루얍 26/03/05 177 4
12067 곱버스 월요일 사망 확정. 2 활활태워라 26/02/21 177 2
10282 https://redtea.kr/stock/6124 moqq 25/04/08 177 6
10538 크악 공룡 썩은 물은 건드리는 게 아니랬는데 1 카츠카레 25/06/24 177 3
10801 미국은 노동자의 날이라서 쉬는군요. 2 맥주만땅 25/09/01 177 4
10803 스스로 정한 규칙대로면 네이버를 매수했어야 하나, 사욕에 빠져 애니플러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2 177 7
12339 3월 10일부터 코스닥 액티브 etf 수급도 들어올텐데 코스피보다는 코스닥이 4 danielbard 26/03/05 177 3
11572 이거 때문인지 훅 가네요. 1 활활태워라 26/01/13 177 3
11577 띠용 활활태워라 26/01/13 177 3
11840 빚투참은 나 새퀴 장하다. 3 택시기사8212 26/02/02 177 3
12097 일단 분위기 다들 좋으신 걸 보니 증권 조선으로 처맞는 인간은 나 하나 뿐 3 소셜포비아 26/02/24 17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