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38 크악 공룡 썩은 물은 건드리는 게 아니랬는데 1 카츠카레 25/06/24 179 3
11052 아으 천연가스 너모 어렵고 풉키풉키 25/10/24 179 2
10801 미국은 노동자의 날이라서 쉬는군요. 2 맥주만땅 25/09/01 179 4
12339 3월 10일부터 코스닥 액티브 etf 수급도 들어올텐데 코스피보다는 코스닥이 4 danielbard 26/03/05 179 3
11572 이거 때문인지 훅 가네요. 1 활활태워라 26/01/13 179 3
11577 띠용 활활태워라 26/01/13 179 3
12097 일단 분위기 다들 좋으신 걸 보니 증권 조선으로 처맞는 인간은 나 하나 뿐 3 소셜포비아 26/02/24 179 5
12359 아무튼 장이 이딴식이면 결국 '너가 효율적으로 대응 할 수 있을까?' 1 camy 26/03/06 179 3
12373 중간 선거를 앞에 두고 전쟁을 시작한 놈이 있다??? cheerful 26/03/09 179 3
12123 황스피 ㄷㄷ 머스탱 26/02/25 179 1
11106 손절라인을 아득히 넘어간 짜투리 정찰병들을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0/30 179 3
11111 지금 시장 분위기는 1 육회한분석가 25/10/30 179 2
11372 주갤 옛날 글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건데 4 기아트윈스 25/11/30 179 2
11117 이것이 국장이다 3 swear 25/10/30 179 5
11149 ‘내선일체’가 서로 손을 잡는다든지 융합한다고 하는 그런 미지근한 것 2 Omnic 25/11/03 179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