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51 더 이상 고배당주가 아니게 되어버린 고배당주를 언제 팔아야 할 지 고민이 레디미르 26/02/19 178 2
12052 https://www.segye.com/newsView/20260217501998 1 moqq 26/02/19 178 5
10543 하닉 수익률 50% 찍먹 도달. 4 내알아할게요 25/06/25 178 5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78 3
12100 우리 네이버가 대체 무슨 잘못이 있길래... 2 dolmusa 26/02/24 178 3
11080 역프? 1 풉키풉키 25/10/28 178 1
10575 손가락이 간질거려서 매도버튼 누르고 옆종목이 추월차선으로 보여서 갈아 기아트윈스 25/07/01 178 6
11347 AI가 잘나갈 수 있고, 구글도 뭐 많이 올랐는데 moqq 25/11/25 178 1
10838 와 코스피 불기둥...저는 오늘도 껄무새. 코덱스 좀 더 들어갈껄.... 4 K-이안 브레머 25/09/12 178 5
11616 https://asia.nikkei.com/business/technology/us-battery-makers-shift-supply-chain-from-china-to-south 활활태워라 26/01/19 178 0
10116 오르는건 좋은데 올해안에는 쇼부쳐야할듯 3 danielbard 25/03/03 178 6
11149 ‘내선일체’가 서로 손을 잡는다든지 융합한다고 하는 그런 미지근한 것 2 Omnic 25/11/03 178 5
10638 삼성 7성 가즈아!!! 8성 가즈아!!! (야구 아님) 1 whenyouinRome... 25/07/17 178 1
10639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510239?sid=102 2 메리메리 25/07/17 178 3
11158 100만 닉스 3 cheerful 25/11/04 17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