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46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이후 두들겨 맞았는데 그거 미국은 달라 찍어내면서 2 문샤넬남편 25/03/11 180 1
10659 어제 테슬라 실적전망이 어두울거라는 말을 듣고 TSLL, TSYY 다 뺐거든용? 과 1 풉키풉키 25/07/24 180 6
1246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599107 moqq 26/03/13 180 1
10940 달러 테더 보유하신 분들은 차익실현 해도 되겠읍니다 danielbard 25/10/08 180 11
10185 굳이 국장을 하셔야 하면 이런 선택지가 있긴 해요 2 초밥은연어 25/03/21 180 3
11478 마이너스 두자리수 한참 된 주식들 왠만한 거 다 처분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30 180 4
12008 하나는 저 불장에 뭔 짓을 했길래.. 1 swear 26/02/12 180 5
11502 코스피 비상! 4 기아트윈스 26/01/04 180 6
10483 9시 3분에 이스라엘의 이란 공습 뉴스를 봤는데 나색기 왜 원유 ETF를 사지 1 카츠카레 25/06/13 180 4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0 3
12047 주식 매도하고 난 다음에 그 주식 떨어졌나 올랐나 쳐다보는건 국룰이죠? 3 승키 26/02/19 181 3
12308 https://youtu.be/8b_HulobJuI?si=WWRW1DH88gZ_wCYL Clair Obscur 26/03/04 181 7
10541 오늘은 현기의 날이군요 1 하우두유두 25/06/25 181 0
10032 미국노므들아 그만해라 삼성전자 4만원되게 생겼어 원추리 25/02/03 181 5
10549 단타 번만큼 다 잃었다. 3 활활태워라 25/06/26 18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