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79 2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79 4
1246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599107 moqq 26/03/13 179 1
10940 달러 테더 보유하신 분들은 차익실현 해도 되겠읍니다 danielbard 25/10/08 179 11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79 3
10179 다른 한화들 달릴때는 혼자 남의 자식인거 마냥 주저앉아있더니, 한화에어 2 동네주방장 25/03/21 179 4
10185 굳이 국장을 하셔야 하면 이런 선택지가 있긴 해요 2 초밥은연어 25/03/21 179 3
12008 하나는 저 불장에 뭔 짓을 했길래.. 1 swear 26/02/12 179 5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79 6
11263 금리인하 기대가 끝나고 한 해가 바뀌면 시장이 크게 바뀌는 느낌입니다 광기잇 25/11/14 179 3
12047 주식 매도하고 난 다음에 그 주식 떨어졌나 올랐나 쳐다보는건 국룰이죠? 3 승키 26/02/19 180 3
12308 https://youtu.be/8b_HulobJuI?si=WWRW1DH88gZ_wCYL Clair Obscur 26/03/04 180 7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80 1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80 0
10789 Nice Pen. 2 Omnic 25/08/26 180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