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32 미국노므들아 그만해라 삼성전자 4만원되게 생겼어 원추리 25/02/03 180 5
11060 진짜 지맘대로네 ㅋㅋㅋ 2 swear 25/10/26 180 2
10552 어우…저 정도면 전 이미 멘탈 바사삭됐을거 같은데… 3 swear 25/06/26 180 5
11839 미국 중간선거 다음주 맞나요? 2 택시기사8212 26/02/02 180 3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0 5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0 1
10835 한국에 폴볼커 등장 2 danielbard 25/09/11 180 5
10585 현재 코스피는 다 청산해서 현금인 상태에서 일단 해외계좌로 약간 옮겨서 에밀 25/07/03 180 5
10586 코스피는 삼성이 지킨다고! 5 하우두유두 25/07/03 180 2
12132 이거 다 팔고 파마리서치 들어가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2 풉키풉키 26/02/25 180 1
12138 하수 : 7천까지 9백 남았네..크으 1 swear 26/02/25 180 4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0 1
12157 인생 첫 상한가 danielbard 26/02/26 180 6
12417 참고로 저는 원유숏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들어가서 저번에 잃은 피자값 루루얍 26/03/10 180 6
10888 9만전자 가즈아~! whenyouinRome... 25/09/25 1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