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80 2
11476 지금 램을 사지 말고 하닉을 사면 램 값을 벌 수 있다?? 5 cheerful 25/12/30 180 2
11990 저는 확실히 늦는 것 같아도 여러 번 고민하고 다시 찾아보고 하다가 들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1 180 3
1148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5/0001823238?sid=102 3 moqq 25/12/30 180 4
10460 저도 일단 정권도 바뀌었겠다 한번 속아보겠습니다. 동네주방장 25/06/05 180 4
11228 여행을 떠나 요오~~~ 1 cheerful 25/11/10 180 1
10980 스테이블 코인은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군요 2 맥주만땅 25/10/15 180 3
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04/03 180 3
11502 코스피 비상! 4 기아트윈스 26/01/04 180 6
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5%라고 문자왔었는데?? 1 문샤넬남편 25/10/16 180 1
10483 9시 3분에 이스라엘의 이란 공습 뉴스를 봤는데 나색기 왜 원유 ETF를 사지 1 카츠카레 25/06/13 180 4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0 3
10238 야밤에 친구랑 주식계좌 서로보는중이었는데, 전 주식수량을 걍 10단위로 2 코리몬테아스 25/04/05 180 3
10541 오늘은 현기의 날이군요 1 하우두유두 25/06/25 181 0
10549 단타 번만큼 다 잃었다. 3 활활태워라 25/06/26 18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