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24 정총리 "공매도 재개, 제도개선 없이 바람직하지 않다"(종합) 1 다군 21/01/20 2887 0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66 0
2526 와고 주식고수 1 알료사 21/01/21 2655 0
2527 빅테크의 날 5 존보글 21/01/21 2760 0
2528 초반에 상승하고 빠지는 이유가 뭔가요?? 7 copin 21/01/21 2704 0
2530 블랙록 '비트코인 선물' 투자적격 대상에 첫 포함 2 다군 21/01/21 2762 1
2531 3주째 2%내외의 변동만 하는 국내잔고. 1 moqq 21/01/21 2467 1
2532 공매도 재개 연기 보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야크모 21/01/21 2516 0
2533 홍차넷 주갤의 매매법은 승리한다 13 켈로그김 21/01/21 3077 2
2535 쇼핑하고 싶어요....쇼핑...보복쇼핑.... 9 아침 21/01/21 2433 0
2536 트럼프가 떠나고, 바이든이 왔다! 2 다군 21/01/21 2804 0
2537 제목없음 12 하얀 21/01/21 3594 1
2539 똑똑똑~ 한화3우B 주주분 계심미까?? Groot 21/01/21 2414 0
2540 톱텍이라는 애가.. 1 알료사 21/01/21 2429 0
2541 흔들리는 차트 속에서 개미털기라고 느껴진거야 4 Darwin4078 21/01/21 406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