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79 4
11437 사상 첫 양도세 컨 언제 할까 고민이 있었지만 소셜포비아 25/12/18 164 7
11436 산타는 다운힐을 좋아해 1 맥주만땅 25/12/18 172 3
11435 알지노믹스는 동시호가 상한가 풀매수 때렸는데.. 기아트윈스 25/12/18 185 4
11434 연말에 재미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더 재미없어서 놀라고 있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5/12/18 160 4
11433 간밤에 코인장 산타랠리 옴 5 기아트윈스 25/12/18 185 8
11432 오라클 어디가 2 풉키풉키 25/12/18 165 5
11431 산타 썰매 잘 타네? 4 맥주만땅 25/12/17 180 3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4 4
11429 tqqq 왜 일케 싸지? moqq 25/12/16 169 4
11428 아니 3 원추리 25/12/16 165 2
11427 망할 신한~ 4 무더니 25/12/16 189 2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195 3
11425 본문 3 맥주만땅 25/12/16 194 1
11424 삼성전자 10개 샀습니다. 원추리 25/12/15 14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