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29 코인베이스(254$) 평단 6$ danielbard 26/01/06 182 2
10762 제가 잡코인 하나를 들고있었는데 3년넘게 계속 스테이킹해서 코인 갯수를 2 whenyouinRome... 25/08/16 182 9
11797 실버 선물 깨집니다.... 1 cheerful 26/01/30 182 1
12056 제가 포트를 가능한한 배당주로 꾸린 이유는 '오래 들고 있으려고' 였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2/20 182 5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82 1
12064 고점신호 1개 불들어왔음다. 3 moqq 26/02/20 182 5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82 0
10789 Nice Pen. 2 Omnic 25/08/26 182 8
10792 리츠주를 사도 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2 광기잇 25/08/27 182 2
13608 원유 숏포지션이 떡상중 6 Omnic 26/06/08 182 9
11306 님들 저 지난 6년간 cagr 계산해보고 현타왔음 5 기아트윈스 25/11/20 182 7
10544 하닉이 왜 미쳤는지 알아냈읍니다..... cheerful 25/06/25 182 2
11060 진짜 지맘대로네 ㅋㅋㅋ 2 swear 25/10/26 182 2
10294 알림을 보고 카카오톡 주식에 들어가보니 켈로그김 25/04/09 182 3
11836 작년부터 주식시작한 주린이읍니다. 택시기사8212 26/02/02 182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