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36 작년부터 주식시작한 주린이읍니다. 택시기사8212 26/02/02 181 7
10816 형만믿어 2 danielbard 25/09/07 181 4
10080 안철수의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4 cheerful 25/02/19 181 7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81 3
10100 내일은 Nvidia 실적 발표가 있읍니...다... 1 cheerful 25/02/26 181 4
12404 더 가면 인도 나오는데;;; 3 간로 26/03/09 181 3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81 1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1 5
10111 그냥 딱말합니다 1 동네주방장 25/02/28 181 6
10890 네이버야 갑자기 왜...? 5 에밀 25/09/25 181 3
10635 제 2의 엔캐리 궁시렁궁시렁~ 활활태워라 25/07/16 181 0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1 9
11411 특급호재 떴다!!! 5 기아트윈스 25/12/08 181 7
10645 엣헴 삼성전자 63층 거주민입니다 2 원추리 25/07/19 181 9
10902 저는 한 달 전쯤 부터 네이버에 투자하고 싶었습니다만 저는 직업 특성상 4 육회한분석가 25/09/29 181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