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64 고점신호 1개 불들어왔음다. 3 moqq 26/02/20 186 5
2449 고점신호? 다군 21/01/17 2310 1
2454 고점신호? (2) 다군 21/01/18 2392 0
13502 고점에 레버리지 타지 않는것만 해도 절반은 했다..... cheerful 26/06/04 95 2
598 고점에서 하락하기 시작할 때 시작한 미국etf지만 사십대독신귀족 20/10/01 2802 5
13173 고점진호입니다. 1 하우두유두 26/05/15 89 5
9631 고점판독기 1 기아트윈스 24/04/06 2253 1
8087 고지전 2 기아트윈스 22/07/20 2653 0
13332 고철의 예측력은 스막전자..롤막ㅈ..아니 삼성전자 30에서 시마이 3 Omnic 26/05/27 78 4
8326 고통. 2 moqq 22/09/01 2822 0
3317 고팡의 현 시가총액은 84B$ 7 존보글 21/03/12 3503 0
13796 고향에 남아 제조업에서 일하는 친구들 꽤 있는데, 얘기 들어보면 그들 역 4 레이미드 26/06/17 93 5
7119 곡물값 4 알료사 22/03/21 2847 0
4781 곡소리가 나면... 18 마르코폴로 21/07/09 3476 1
13485 곧 미국도 원유수출을 막던가 배급제를 하던가 둘중 하나는 기정 사실화 7 danielbard 26/06/04 10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