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88 개미들 돈 많구나,, 다 받아먹네 1 풉키풉키 26/02/27 182 4
1065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23 182 6
10910 버핏옹 1 moqq 25/10/01 182 2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82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2 4
11431 산타 썰매 잘 타네? 4 맥주만땅 25/12/17 182 3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2 9
11694 https://youtube.com/shorts/WcAXALiNOvo?si=7AV5hdPanJ7-lcCg 1 moqq 26/01/26 182 2
10169 잘하면 이번주 육만 전자 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19 182 1
10170 https://www.bok.or.kr/portal/bbs/P0002353/view.do?nttId=10090322&searchCnd=1&searchKwd=&depth2=20115 swear 25/03/19 182 1
11459 저는 ISA 만기되면 다 직투로 돌려야 겠네요 ㅎㅎ 초밥은연어 25/12/24 182 3
11465 국장 크! 1 moqq 25/12/25 182 8
10188 찐바닥이었나? 적당히 올라..아직 덜샀다고.. swear 25/03/25 182 4
12236 후후 풉키풉키 26/03/03 182 7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8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