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82 2
11984 금호타이어 추후 전망이 어떨까요? 5 camy 26/02/11 182 3
11476 지금 램을 사지 말고 하닉을 사면 램 값을 벌 수 있다?? 5 cheerful 25/12/30 182 2
10458 초강력 매수신호 내알아할게요 25/06/05 182 8
11242 ISA 확대개편 좋읍니다. 너무 좋읍니다. 비과세 개꿀. 3 기아트윈스 25/11/11 182 3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82 6
10735 노바백스 하루만 더 참을걸 푼돈 먹겠다고 하이고 ˃̣̣̣̣̣̣︿˂̣̣̣̣̣̣ 풉키풉키 25/08/08 182 2
11503 그니까 최근 올라온 전펠레 선생님의 말씀을 종합해보면 1 cheerful 26/01/05 182 2
10996 한미반도체 털고 나왔습니다. 사슴도치 25/10/16 182 4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82 3
10742 사운드 하운드... 1 활활태워라 25/08/12 182 0
10231 지금인것 같읍니다(아님) 오디너리안 25/04/04 182 2
11263 금리인하 기대가 끝나고 한 해가 바뀌면 시장이 크게 바뀌는 느낌입니다 광기잇 25/11/14 182 3
12046 개잡주 리스크. 1 moqq 26/02/19 183 2
11542 슈카아재 싱글벙글할게 눈에 선하군요 2 쉬군 26/01/07 1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