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51 백신이 한번 죽이고 치료제가 두번 죽인 진단섹터 5 알료사 21/10/22 2659 0
6519 케무룩 4 알료사 22/01/19 2523 0
7287 인플레이션 피크아웃.. 6 알료사 22/04/14 2480 0
7543 작년에 해외ETF에 투자했다가...팔아서 양도차익이 5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1 Thy킹덤 22/05/12 2728 0
8055 4DX 좋아하시나요? 2 다군 22/07/15 2741 0
8311 소리바다 1 알료사 22/08/30 2804 0
8567 카카오사태 빨리 해결 안되면 3 알료사 22/10/16 2956 0
9079 야수의 심장 2페이즈 4 산타는옴닉 23/04/10 2813 0
9847 지구인들아!!!!! 기운을 모아줘!!!!!>_ 4 cheerful 24/11/20 263 0
1144 주식게시판 고수님들 2개 질문이 있읍니다. 2 도담 20/10/30 2819 0
1400 계룡건설 9 기아트윈스 20/11/18 2605 0
1912 투자경보 1 Fate 20/12/20 3732 0
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01/15 2358 0
2680 아아 천슬라의 꿈이여... 6 lonely INTJ 21/01/28 2383 0
2936 최준철대표 인터뷰 1 기아트윈스 21/02/14 25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