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28 진짜 트럼프한테 휘둘려서 코루 60에 들고있었어야 했는데 으애ㅓㅓㅓㅓㅕ 1 활활태워라 25/06/24 183 2
12072 생각이 바뀌었다 Omnic 26/02/21 183 5
12330 '올해만' 매도 사이드카 바로 다음날에 매수 사이드카가 걸린게 벌써 두 번 3 루루얍 26/03/05 183 4
12083 바닥인줄 알았지?ㅠㅠ 4 cheerful 26/02/23 183 3
11316 아아 대곰타아아앙 에밀 25/11/21 183 2
11832 주식 알못인데 주식 고수들은 이럴 때 분할 매수를 하나요.....? 연구개발 26/02/02 183 3
10564 엔비디아 안팔면 된다 사팔사팔만 하지말자ㅜㅡㅜ 활활태워라 25/06/27 183 0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3 5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3 0
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 25/10/30 183 5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83 6
10597 내가 떨어져나가니 올랐다. 그래도 이제 그만ㅜ 활활태워라 25/07/07 183 3
12394 제종목 왜 보합이지 했더니 일라이릴리 합동 정부허가 찌라시 ㅋㅋㅋ danielbard 26/03/09 183 5
11371 https://m.blog.naver.com/msql/224092280757?enterPage=feed 6 기아트윈스 25/11/30 183 2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3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