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79 곱버스.. 5 알료사 21/07/08 2426 1
12224 곱버스는 오늘 같은 날에조차 깔짝 오르는 거 보니 진짜 못할 뭐긴 하네요. 루루얍 26/03/03 146 1
13104 곱버스에도 봄이!? cheerful 26/05/12 84 2
13281 곱버스의 꿈이....ㅠㅠ cheerful 26/05/21 65 3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21 5
7172 공구우먼 1 알료사 22/03/27 2753 0
7189 공구우먼 1 알료사 22/03/29 2388 0
7197 공구우먼 1 알료사 22/03/30 2700 1
7723 공구우먼 알료사 22/06/03 2736 1
7248 공구우먼 2 알료사 22/04/06 2723 1
7778 공구우먼 1 알료사 22/06/13 2533 0
7801 공구우먼 4 알료사 22/06/14 2503 0
7822 공구우먼 6 알료사 22/06/15 2810 0
7323 공구우먼 알료사 22/04/19 2335 0
7676 공구우먼 2 알료사 22/05/27 239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