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82 3
10742 사운드 하운드... 1 활활태워라 25/08/12 182 0
11542 슈카아재 싱글벙글할게 눈에 선하군요 2 쉬군 26/01/07 183 1
12060 https://redtea.kr/stock/12055 루루얍 26/02/20 183 4
10528 진짜 트럼프한테 휘둘려서 코루 60에 들고있었어야 했는데 으애ㅓㅓㅓㅓㅕ 1 활활태워라 25/06/24 183 2
12072 생각이 바뀌었다 Omnic 26/02/21 183 5
12330 '올해만' 매도 사이드카 바로 다음날에 매수 사이드카가 걸린게 벌써 두 번 3 루루얍 26/03/05 183 4
12083 바닥인줄 알았지?ㅠㅠ 4 cheerful 26/02/23 183 3
11316 아아 대곰타아아앙 에밀 25/11/21 183 2
10564 엔비디아 안팔면 된다 사팔사팔만 하지말자ㅜㅡㅜ 활활태워라 25/06/27 183 0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3 0
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 25/10/30 183 5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83 6
10597 내가 떨어져나가니 올랐다. 그래도 이제 그만ㅜ 활활태워라 25/07/07 183 3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8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