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94 제종목 왜 보합이지 했더니 일라이릴리 합동 정부허가 찌라시 ㅋㅋㅋ danielbard 26/03/09 183 5
11371 https://m.blog.naver.com/msql/224092280757?enterPage=feed 6 기아트윈스 25/11/30 183 2
11119 이과의 종착지 danielbard 25/10/30 183 7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3 7
10611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또 찍었다는 뉴스를 보고 홈화면 폴더 구석에 있던 업 동네주방장 25/07/10 183 2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83 3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83 0
12158 https://m.alphabiz.co.kr/news/view/1065577624145917 활활태워라 26/02/26 183 1
10627 '종필이형이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4 메리메리 25/07/15 183 1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83 4
10655 혹시 이 주식은 평생 연금처럼 부어야지! 하는 종목이 있으신가요? 2 동네주방장 25/07/23 183 5
12197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개시로 공습이 결국 다시 시작되었군요. 주변에 전개 다군 26/02/28 183 2
10161 요새 미국 주식 관련 호들갑이 지나친 것 같습니다. 산이 높은 것에 비해 골 4 열한시육분 25/03/15 183 3
11451 연금저축펀드와 IRP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0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3 183 4
11208 결국 니황 4천이 맞았던 것인가. 1 moqq 25/11/07 183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