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20 증권주 머선일이고 ㄷㄷ 6 기아트윈스 25/09/09 186 1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6 5
10067 미장 탈출은 지능순 ㄷㄷ 2 기아트윈스 25/02/14 186 5
10579 미국테크ETF 2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01 186 3
12118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최고의 미스테리 2 루루얍 26/02/25 186 2
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 25/10/30 186 5
12126 100원이 얼마 안남았는데… swear 26/02/25 186 2
10847 주식 수익율 46% 찍었습니다. 1 whenyouinRome... 25/09/15 186 9
11616 https://asia.nikkei.com/business/technology/us-battery-makers-shift-supply-chain-from-china-to-south 활활태워라 26/01/19 186 0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86 6
10597 내가 떨어져나가니 올랐다. 그래도 이제 그만ㅜ 활활태워라 25/07/07 186 3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86 1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86 4
11371 https://m.blog.naver.com/msql/224092280757?enterPage=feed 6 기아트윈스 25/11/30 186 2
10861 역시 어제 인증을 했더니 ㅠㅠ 1 moqq 25/09/17 186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