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94 https://m.sedaily.com/article/20008072 하우두유두 26/02/11 186 6
10204 오늘 또 무슨무슨 날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3/31 186 1
10735 노바백스 하루만 더 참을걸 푼돈 먹겠다고 하이고 ˃̣̣̣̣̣̣︿˂̣̣̣̣̣̣ 풉키풉키 25/08/08 186 2
11503 그니까 최근 올라온 전펠레 선생님의 말씀을 종합해보면 1 cheerful 26/01/05 186 2
12527 삼전이 19만원. 7 moqq 26/03/23 186 1
9971 기후변화 땜에 따뜻하대매!! 천연가스 내릴거래매!! 1 풉키풉키 25/01/10 186 3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86 3
11514 3~4월 위기를 거쳐 1년 내내 상승한 코스피, 그리고 연말 삼전 떡상, 이듬해 9 기아트윈스 26/01/05 186 3
10492 주식게시판 처음봅니다 6 해명 25/06/15 186 10
10253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5 cheerful 25/04/07 187 6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87 4
11029 갓태원!!! cheerful 25/10/21 187 3
12310 현대차 판 돈 그대로 가지고 있었는데 어제오늘 꽤 소진했습니다. 아직 좀 2 기아트윈스 26/03/05 187 3
10027 고만해 이 미친놈드라.. 2 Mandarin 25/02/03 187 3
11307 왠지 오늘을 기점으로 하닉이랑 삼전이 갈리는 느낌입니다. 하닉은 개미들 하우두유두 25/11/20 1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