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7
1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87
1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87
0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7
5
10636
DC붐은 온다
1
내알아할게요
25/07/17
187
7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7
9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87
11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87
3
12187
내가 곧 정의선이 된다
1
에밀
26/02/27
187
1
1065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23
187
6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87
2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7
4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87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7
4
11687
불과 얼마전까지 천덕꾸러기 취급하고 괜히 편입했다고 했던 코스닥이...
2
육회한분석가
26/01/26
187
5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