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7 1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87 1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87 0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7 5
10636 DC붐은 온다 1 내알아할게요 25/07/17 187 7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7 9
10131 아니 바이든 임기는 대체 언제까지냐고 짤리 갓럼프로 바뀌라고!! 5 swear 25/03/06 187 11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87 3
12187 내가 곧 정의선이 된다 1 에밀 26/02/27 187 1
1065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23 187 6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87 2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7 4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87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7 4
11687 불과 얼마전까지 천덕꾸러기 취급하고 괜히 편입했다고 했던 코스닥이... 2 육회한분석가 26/01/26 18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