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88 3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88 4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8 1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88 0
1139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12/04 188 2
11401 쿠팡 팔았읍니다. cheerful 25/12/05 188 7
11411 특급호재 떴다!!! 5 기아트윈스 25/12/08 188 7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88 3
12187 내가 곧 정의선이 된다 1 에밀 26/02/27 188 1
10686 7월 배당 마무리 (세후 토스증권만) 4 풉키풉키 25/07/30 188 10
11711 곱버스 비상! 2 활활태워라 26/01/27 188 5
11732 요즘 주가창을 보는 제 마음 루루얍 26/01/28 188 5
11225 물타기를 너무 빨리 했읍니다 갸아아아앍 카츠카레 25/11/10 188 2
10714 하이브에 발을 살짝 담가봤는데 움직이려나요!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05 188 2
10971 하닉 삼전이 아침 꼬라박은걸 다 버티면서 끝내내요. 1 에디아빠 25/10/13 18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