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19 대신증권으로 4일만에 20%먹긴 했는데.. moqq 26/02/13 187 4
10485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4 광기잇 25/06/13 187 4
10232 동신건설로 6만원벌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4 187 5
10240 [[data/mine/123124124123.jpg]] 1 cheerful 25/04/05 188 3
11778 샌디스크!!! 6 풉키풉키 26/01/30 188 2
10246 월요일 코스피는? 3 맥주만땅 25/04/05 188 5
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 지난 7 기아트윈스 25/11/18 188 4
12042 코스피 FOMO 안느끼는 이유 2 danielbard 26/02/19 188 5
11021 리딩방의 다음 추천 2 Omnic 25/10/20 188 4
10274 이게 말이 되나..? 쿠도 25/04/07 188 0
10025 chill하게 버텨볼까 1 풉키풉키 25/02/03 188 2
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 하우두유두 26/01/10 188 2
12090 며칠 전 기사입니다. 1 다군 26/02/23 188 2
12357 외국인은 2월부터 쭉 계속 매도중입니다 3 마술사 26/03/06 188 4
1186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743699 1 Omnic 26/02/03 18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