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19 큰곰장 6 기아트윈스 20/12/21 2988 0
2175 삼룡건설 ㅋㅋㅋ 8 켈로그김 21/01/05 3190 0
2687 GME 2 주식하는 제로스 21/01/29 2721 0
3455 쿠키런이 그렇게 재밌어요? 2 리니시아 21/03/22 3336 0
3967 죄송합니다 어무이. 5 케이크 21/04/27 2890 0
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 마르코폴로 21/05/13 2594 0
4991 그런데, 네이버는 왜 지지 부진 할까요..? 7 요일3장18절 21/08/09 2567 0
5503 존야를 선택한 대한민국 3 맥주만땅 21/10/04 2672 0
5759 제롬 파월 주알못행 Jack Bogle 21/10/24 3299 0
6527 영차영차!! 4 Groot 22/01/20 2689 0
6783 비대면진료 알료사 22/02/09 2723 0
7039 중국기술주 멸망의 날 10 기아트윈스 22/03/10 3455 0
7295 생애 첫 미장 체결 종목이 유빅스 ㅋㅋ 6 알료사 22/04/14 2732 0
7807 6-14 프리장 1 moqq 22/06/14 2405 0
8319 완전 상반된 고용 지표네요. 2 레디미르 22/08/31 27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