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0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114320?sid=101 Omnic 26/03/09 189 3
10103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3 cheerful 25/02/26 189 4
10104 가상화폐쪽에서 경제지 보도 헤드라인만 뽑아보면 하락, 폭락에 관한 기사 열한시육분 25/02/26 189 0
10620 미국 테크 etf 15개 샀습니다 원추리 25/07/11 189 9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9 5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9 9
10134 오늘 일본 닌텐도는 미국 관세 우려로 주가가 -9.2%. 2 다군 25/03/07 189 4
1065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23 189 6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89 2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9 4
11684 아직 1월이지만, 웅장하군요. 1 다군 26/01/26 189 4
12452 무..서..워... 1 cheerful 26/03/13 189 2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9 4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9 4
11435 알지노믹스는 동시호가 상한가 풀매수 때렸는데.. 기아트윈스 25/12/18 18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