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75 이녀석 정체가 뭐죠? ㄷㄷㄷ 3 알료사 22/10/17 2748 0
9087 거래대금 증가 4 알료사 23/04/11 2593 0
9343 신재생 딜레마? moqq 23/08/16 2372 0
9599 Simply Wall St 6 化神 24/03/15 2202 0
9855 크음... 너무 매력적이야... 1 cheerful 24/11/22 263 0
128 익절의 기준은 몇 %일까요? 11 ebling mis 20/09/08 3051 0
896 VRTX Alpha-1 2상중단으로 떡락 존보글 20/10/16 3142 0
1152 WTI,브렌트유 각각 4개월내 최저 수준 1 도담 20/10/31 2966 0
1408 스테이씨 관련주 9 기아트윈스 20/11/19 4572 0
1664 동생이 계속 블서하자고 하는데 응 동접 안올려줄거야~ Cascade 20/12/07 2809 0
1920 "中 정부에 지분 넘기겠다"..결국 무릎 꿇은 마윈 2 맥주만땅 20/12/21 2671 0
2176 홍차넷에서 거론/줍줍한 주식 리뷰 5 크루아상 21/01/05 2755 0
2688 GME 사건은 그리 물고 뜯고 즐길 사태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7 피를마시는새 21/01/29 2832 0
3200 마지막으로 약 한 번 더... 22 기아트윈스 21/03/05 3442 0
3968 덤테크 DMTK 3 moqq 21/04/27 32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