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00 트황상이 현차 못 탄 사람 타라고 주는 시그널일까요? 2 Beemo 26/01/27 189 3
11451 연금저축펀드와 IRP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0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3 189 4
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 25/11/07 189 2
11208 결국 니황 4천이 맞았던 것인가. 1 moqq 25/11/07 189 6
11734 우끼끼 우끼끼끼 우끼 원추리 26/01/28 189 2
11482 올해의 결산 3 기아트윈스 25/12/30 189 11
12000 개똥철학입니다. 6 Omnic 26/02/12 189 4
10210 추매했읍니다 cheerful 25/04/01 189 1
11492 코로나 초반에 삼전이랑 신한지주 합쳐서 100만원 정도 샀는데 80만원정도 Beemo 26/01/02 189 6
11518 이분 결혼 하셨겠지요? 1 Darwin4078 26/01/05 189 4
11779 난 어제 왜 MTS를 열어서 나스닥을 보고 쫄아서 손절했는가... 1 육회한분석가 26/01/30 190 3
12036 유가 비상 1 활활태워라 26/02/19 190 4
11528 나는 특별하다는 생각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8 cheerful 26/01/06 190 3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90 1
11029 갓태원!!! cheerful 25/10/21 1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