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30 교촌 1 알료사 22/04/20 2392 0
2027 교촌 에프엔비를 사즈아아아ㅏㅏㅏㅏ 6 Cascade 20/12/28 2451 0
9351 교촌 커뮤니티 상황 SOP 23/08/18 2375 1
1830 교촌, 한번 튈 때 되지 않았나 4 몸맘 20/12/16 3177 0
1194 교촌에프엔비 상장 6 가이브러시 20/11/03 2724 0
1763 교촌치킨 가즈아? 3 swear 20/12/10 2334 1
1419 교촌치킨 투자법 1 Cascade 20/11/20 2706 2
4302 교통체증 심할까봐 한정거장 일찍 내렸는데 6 켈로그김 21/05/20 2673 0
3835 교훈 2 알료사 21/04/20 3023 1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79 6
8810 구겐하임의 스콧 마이너드 CIO가 사망했군요. 2 다군 22/12/23 2890 1
4916 구경) 지나인제약 4 켈로그김 21/07/30 3042 0
6151 구경제 부활? 4 moqq 21/12/01 2693 0
10806 구글 (알파벳) 진짜 계속 사려고 지켜 봤거든요. 근데 밤마다 매수버튼 안누 육회한분석가 25/09/03 181 4
11452 구글 1주 추매로 깨기 싫었던 평단 199 돌파 소셜포비아 25/12/24 1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