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06 에잉 추가매수 일주만 늦게 할 걸. 어쩔 수 없지 또 사야겠죠? 카츠카레 25/01/28 190 3
10782 앞에서 줘패고 뒤에서 줍줍 2 danielbard 25/08/25 190 2
10537 스테이블 코인 관련 투자가 갑자기 땡깁니다. 딸기아빠 25/06/24 190 2
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 하우두유두 26/01/10 190 2
10297 마8인 내가 상위 27퍼인 세계선? 2 내알아할게요 25/04/09 190 3
11850 와 어제 하루 8프로 정도 빠졌네요 유니브로 26/02/03 190 3
10573 엔비디아 버리고 코루로 상법개정까지 쥐고감 2 활활태워라 25/07/01 190 2
11104 쉬익 9 에밀 25/10/30 190 4
12395 여러분 7 26/03/09 190 1
10860 코스피가 11거래일 연속 상승했군요.(2일-16일) 3 기아트윈스 25/09/17 190 8
11379 저는 코인이랑은 안 맞는 듯 ㅇ.ㅇ 에밀 25/12/02 190 6
11128 대충 1차 트레킹 목록 4 Omnic 25/10/31 190 6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90 3
10113 그제 미국테크 etf 10개샀습니다 1 원추리 25/03/02 190 4
11659 [떨어지는 칼날을 잡지 마라] 라는 명언은 급락에도 급등에도 적용됩니다. 육회한분석가 26/01/22 190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