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01 1. 핵심 주도주 비중 조절: 5 하우두유두 25/09/29 190 2
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02/27 190 2
10140 테슬라 8%↓·애플 5%↓…美 대형 기술주 일제히 큰 폭 하락 2 다군 25/03/11 190 4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190 2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90 4
11433 간밤에 코인장 산타랠리 옴 5 기아트윈스 25/12/18 190 8
12459 빠떼리도 TACO 3 danielbard 26/03/13 190 3
10673 사모님의 삼전 계좌가 드디어 양전을 ㄷㄷㄷ 1 cheerful 25/07/28 190 8
10942 오늘 삼전닉스가 오를 줄은 알았습니다. 연휴동안 미장에서 AI 공급망 관련 5 육회한분석가 25/10/10 190 3
10954 ㅋㅋㅋ 주식 시장이 원래 이래야지, 그동안 좀 이상했읍니다 ㅋㅋㅋㅋㅋ 3 cheerful 25/10/11 190 6
11470 1. 오랜만에 왔습니다. 거의 2년 반 만이네요.. 생존 신고입니다. 1 sarammy 25/12/28 190 7
10963 야 이건 전인구가 살렸다 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10/13 190 5
10201 며칠 전 현대건설 차트가 엄청난데요 ㅇㅁㅇ 무슨 일이 있었던것인지 ㄷㄷ 1 아침커피 25/03/29 190 0
11738 포모가 오기때문에 오늘 영끌 삼전매수 들어가겠습니다 2 머스탱 26/01/28 190 5
11237 https://www.berkshirehathaway.com/news/nov1025.pdf 2 맥주만땅 25/11/11 1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