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55
'국장 왜 함?'
2
기아트윈스
25/11/04
179
6
11154
사람이 이성이있으면 50프로 먹었으면 빠지는게 맞는데..
3
문샤넬남편
25/11/04
167
3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5
9
11152
젠슨 황
moqq
25/11/04
154
4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80
3
11150
20년 3월은 코스피 단기 저점이었읍니다. 1440정도 됐었네요. 20년 마지막 거
4
기아트윈스
25/11/03
165
5
11149
‘내선일체’가 서로 손을 잡는다든지 융합한다고 하는 그런 미지근한 것
2
Omnic
25/11/03
181
5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04
5
11147
너무 무서워
원추리
25/11/03
156
2
11146
이장에 코인으로 잃고있는데 마지막 피날레 오겠..죠?
3
danielbard
25/11/03
164
5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89
4
11144
코스피 ytd 69% ㄷㄷㄷ
化神
25/11/03
196
3
11143
올해 첫날 코스피200이 317이었는데 지금 592네요. 이러다 연간 상승률 100 찍
1
기아트윈스
25/11/03
183
2
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
광기잇
25/11/03
155
2
11141
그때 살껄?
2
하우두유두
25/11/03
224
4
목록
이전
1
181
182
183
184
185
18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