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71 3월 31일 공매도 재개 하네요? 그전에 현금 보유량좀 늘려야겠단 생각이 듭 하우두유두 25/02/17 191 1
10600 테슬라가 재밌긴 해요 2 기아트윈스 25/07/07 191 5
11369 게임오버 싹다구속시켜 1 해명 25/11/28 191 2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91 5
12139 주식하는 사람들은 멘탈이 완전히 나가버렸습니다 1 루루얍 26/02/25 191 7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91 2
12207 https://youtu.be/z_pk4eBDaLA 1 danielbard 26/03/02 191 3
11706 ㅋㅋㅋ 트럼프는 이제 양치기 소년 확정이구나. 시장이 반응을 안하네요 Beemo 26/01/27 191 3
10939 미장 투자금 얼마 안되지만 짜투리 종목들은 현금화를 했읍니다. moqq 25/10/08 191 5
10184 잘하면 3월에 6만5천전자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21 191 2
10959 ㄹㅇㅋㅋ 2 danielbard 25/10/11 191 3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91 2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1 3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191 2
11762 현금비중이 이렇게 적어져도 되나싶은데 에라 모르게따 모드임... 무친거 간로 26/01/29 19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