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71
3월 31일 공매도 재개 하네요? 그전에 현금 보유량좀 늘려야겠단 생각이 듭
하우두유두
25/02/17
191
1
10600
테슬라가 재밌긴 해요
2
기아트윈스
25/07/07
191
5
11369
게임오버 싹다구속시켜
1
해명
25/11/28
191
2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91
5
12139
주식하는 사람들은 멘탈이 완전히 나가버렸습니다
1
루루얍
26/02/25
191
7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91
2
12207
https://youtu.be/z_pk4eBDaLA
1
danielbard
26/03/02
191
3
11706
ㅋㅋㅋ 트럼프는 이제 양치기 소년 확정이구나. 시장이 반응을 안하네요
Beemo
26/01/27
191
3
10939
미장 투자금 얼마 안되지만 짜투리 종목들은 현금화를 했읍니다.
moqq
25/10/08
191
5
10184
잘하면 3월에 6만5천전자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21
191
2
10959
ㄹㅇㅋㅋ
2
danielbard
25/10/11
191
3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91
2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1
3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191
2
11762
현금비중이 이렇게 적어져도 되나싶은데 에라 모르게따 모드임... 무친거
간로
26/01/29
191
3
목록
이전
1
181
182
183
184
185
18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