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84 잘하면 3월에 6만5천전자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21 192 2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92 2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2 3
10217 트럼프 저격사건 당시 그거 몇밀리미터 차이였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이 5 기아트윈스 25/04/03 192 7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192 2
9973 죽이겠다 3 danielbard 25/01/13 192 6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193 2
9988 제 주식은 점도가 낮은 액체처럼 천천히 흘러내리고 있네요,, 4 Mandarin 25/01/22 193 5
11268 생각보다 잘 버티고 있군요 ㅎ 2 cheerful 25/11/15 193 3
12040 괜찮아. 6:4 비중으로는 잘 따라가고 있는거야... 1 육회한분석가 26/02/19 193 4
11029 갓태원!!! cheerful 25/10/21 193 3
10265 애플 공급사들. 2 다군 25/04/07 193 5
10794 국고채 매수. 여태 파킹통장이니 뭐를 왜 찾았지? 내알아할게요 25/08/28 193 2
10284 데드캣 바운스도 끝나간다... 1 박지운 25/04/08 193 3
11569 뚜벅이투자 포트 보는데 다른 건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일신방직이 눈에 광기잇 26/01/12 19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