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20 국장 원추리 26/06/09 50 3
4166 국장 + 코인 모두 하락세? 1 lonely INTJ 21/05/11 2691 0
6139 국장 Buy & Hold는 잘못되었다? 4 moqq 21/11/30 2707 0
12014 국장 fomo는 갈수록 커져갑니다만 무더니 26/02/12 236 3
11253 국장 개미들아~ 힘을내자! 5 cheerful 25/11/14 197 2
11571 국장 개별주 포트폴리오를 정리했는데, 비중 5손가락 안에 드는 개별주 중 4 1 레디미르 26/01/12 190 2
6345 국장 계좌에 대충 10개정도 종목이 있는데 3 광기잇 21/12/29 2614 0
9772 국장 고수 1 Groot 24/09/19 2036 0
5229 국장 근황 5 swear 21/09/09 2776 5
5069 국장 남은거 손절해버렸읍니다. 3 cummings 21/08/19 3479 2
12776 국장 대응법 : 2 오쇼 라즈니쉬 26/04/13 118 4
13105 국장 또 사나이 테스트 중인가요 조홍 26/05/12 79 2
6976 국장 러시아 etf 결국 상폐각인 것 같습니다 1 광기잇 22/03/04 2918 1
5636 국장 반등타이밍 18 기아트윈스 21/10/13 3262 1
7160 국장 빌빌대는거보고 술한잔 하는중입니다... 7 동네주방장 22/03/25 269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