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0 국장 생각 변화하나. 3 존보글 20/10/08 2796 3
8083 국장 스팩주는 어떤가요? 광기잇 22/07/19 2339 0
2925 국장 시총 1~4위 주주님들은 월요일이 기대되실듯? 2 공부맨 21/02/13 2422 1
10203 국장 실제 배당금 지급일은 세이브로(seibro) 가셔서 검색하시면 편하게 여러 4 기아트윈스 25/03/30 235 4
9580 국장 아 ㅠㅠ 흑마법사 24/03/03 2636 0
12829 국장 왜 떨어져요? 3 풉키풉키 26/04/17 89 3
6684 국장 이번 존야타이밍 불안한데요 1 오쇼 라즈니쉬 22/01/29 3629 0
10499 국장 인덱스 투자 3개월차 카르스 25/06/18 232 10
8977 국장 재무 엉망인 기업이 꽤 많네요 광기잇 23/03/03 2379 1
5708 국장 전고체 관련주들 잘가네요(feat.상한가 보고) 18 bull is future 21/10/19 3628 3
12247 국장 주도주는 미장 움직임 보고 뺄지 말지 결정해야... 메리메리 26/03/03 123 1
7899 국장 지금 흐르는 이유가 뭔가요? 6 Alynna 22/06/22 3267 0
12618 국장 진짜 쎄네요. 미장도 안좋게 끝나고 미-이란 전쟁 어느쪽으로 터질지 변화 26/03/27 113 6
11465 국장 크! 1 moqq 25/12/25 188 8
5142 국장? 미장? 코인? ㄴㄴ VGA !!! 2 Groot 21/08/27 26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